괌 프리미어 아울렛은 괌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이기 때문에 조제도 가보았다.

쉐라톤 라구나 리조트에선 차로 10분 안쪽에 있었던 꽤나 가까운 곳이였다



이건 여담이지만 제발 출입구쪽에서 흡연 좀 하지 말았음 한다.. 아이들도 지나다니는데..

거기다 이런곳에 담배 쓰레기통이 있는건 뭔지..


차를 가지고 온 사람들이 많아서 인지 주차장을 빙글빙글 돌다가 겨우 주차를 하고 들어갈 수 있었다.




입구에 들어서니 쇼핑몰이 양쪽으로 샵들이 길게 늘어서 있다.

미국령이긴 하지만 동남아 특유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잠시 살았던 인도네시아의 일반 쇼핑센터에 온 느낌이랄까..




GPO에는 유독 신발 전문점이 많았던 것 같다

스포츠화부터 여성, 아동화까지...가격이 조금 저렴해서 인지 신발을 구매해서 가는 관광객들이 많이 눈에 띈다.



아이들 데리고 들어가면 한없이 있다가 나올 듯한 장난감 전문점.

레고도 판매중이여서 가격을 봤더니 일본, 한국가격보다 크게 다르지 않았다.




그 외에도 다양한 옷 브랜드 샵들이 있다.




아울렛 중앙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었다.

우리 빈이가 걷기만 했어도 아빠랑 둘이서 놀라고 하고 좀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었을 텐데.. ㅠㅠ



사실 이곳에 온 목적은 쇼핑보다도 심카드 구매에 있었다.

보통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여럿이 쓸 수 있는 포켓 와이파이를 신청하는데 괌은 여러 곳곳에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 주기 때문에

이동시 구글맵과 간단한 인터넷 서칭을 하기 위에 심카드 하나만 구매하기로 했다.


토미 매장앞에 있는 도코모 퍼시픽(docomo pacific)에서 구매 가능하다



심카드 구매하고 싶어요~~





조제 가족이 구매한 금액


기본 심카드 $9.95 + 4일 무제한 데이터요금 $12.81(통화 기능 제외) 로 총 $22.76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었다

통신 활성화 처리 대행비 $15가 있었지만 서비스!!

3G였지만 불편함 없는 속도



** 빈이의 조언 **


GPO 도코모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예요

비용면에서도 포켓 와이파이보다 가격이 저렴하기에 유심카드 이용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