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이사하면서 옮긴 글 입니다. 원글은 2015년6월에 작성되었습니다. 최신정보가 아님에 유의해 주세요.**


유후인은 온천으로도 유명해요
온천하면 료칸(旅館, 일본식 호텔)이 절로 생각나요
조제부부가 유후인에서 머무른 곳은
유후인 가든 호텔 입니다

한적한 곳에 자리잡은 현대식 료칸이예요
고속도로가 막히지 않아 후쿠오카에서 한시간만에 왔습니다

유럽 어느 시골같은 풍경





정원이 왜이렇게 넓은가 했더니
이곳은 반려견과 동반여행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료칸이였어요






로비에 가면 투숙하러 온 반려견의 수도 적혀 있고
강아지 잡지도 가득~
가족들과 함께 반려견들이 맘 놓고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잔디밭
한국에 있는 우리 초코랑 송이 생각이 나네요


이곳을 예약하게 된 결정적 이유는 바로 뷔폐식 저녁

특상급 소고기 스테이크와 샤브샤브
그리고 주류도 무한제공~
특히 맥주를 무제한 마실 수 있다는게 맘에 쏘옥~

소고기를 입안에 넣자마자 샤르르 녹아요


조제가 좋아라 하는 샤브샤브
야채도 듬뿍, 소고기 뿐만 아니라 샤브샤브용 돼지고기도 있어요
하지만 샤브샤브하면 역시 소고기!


생각지도 못한 킹크랩까지!
살도 가득~  두접시나 먹었답니다



니혼슈(日本酒, 일본주)는 물론 와인 그리고 하이보루(ハイボール, 위스키+소다수)까지


맥주서버
차가운 맥주컵은 당연한듯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외에 소프트 드링크 서버, 아이스크림, 커피 서버까지





정말 질좋은 음식들 배부르게 잘 먹었답니다




방은 트윈침대가 놓여져 있었어요
다다미방에 침대라니 잘 어울리진 않네요 ㅠㅠ




유카타(浴衣)를 입고 드디어 료칸에 딸려 있는 온천으로 갑니다







남녀가 따로 사용하는 다이욕구죠(大浴場, 대욕장)도 있지만 우리 부부만 사용할 수 있게 천엔을 지불하고 카시키리(貸切, 개인욕장)를 빌렸어요
한시간 동안 맘편히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장점때문에


온천에서 나오면 병에 담은 커피 우유 한잔~
역시 팩보다 병에 든게 더 달달하고 시원하니 맛있네요











담날 아침 또한 뷔폐식
일본식과 서양식이 한자리에 모였네요


이곳에 머물고 몇킬로는 찐거 같아요 ㅠㅠ
강아지랑 동반하는 여행이라면 이곳이 딱일듯 해요

덧(+)

이곳 공기도 맑고 좋아서 반딧불도 보았답니다~